DREAMLINE GNS고객지원

고객님들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ASKED QUESTIONSFAQ

  • Help-Desk 및 권역별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?
    드림라인은 365일 24시간 One-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02-6007-6007로 연락하시면 필요하신 모든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CCTV 전송서비스 이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    CCTV서비스는 인입선을 공중(가공)으로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,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해당기관과 별도 협의를 통해 설치비용 중 일부를 요금에 반영합니다.
    •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입선을 지중화 하는 경우
    • CCTV설치구역이 산간오지, 도서 해안지역 등 설치가 어려운 지역

     

     

  • 국가정보통신서비스의 요금체계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사업자별 요금체계는 다르며, 드림라인은 경쟁력 있는 요금 (타사 대비 9%이하)을 제시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국가정보통신서비스 4차 개시일은 언제인가요?
    2019.10.1일입니다.
    ※ 4차 협약기간 : 2019.10.1 ~ 2021.6.30

     

  • 국가정보통신서비스 4차 제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    A그룹 : 전용회선서비스, B그룹: 인터넷서비스, C그룹 : 인터넷전화 서비스, D그룹 : 무선서비스, E그룹 : CCTV서비스

     

  •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국가정보통신서비스 관련 절차에 의거하여 "이용계약신청서"를 제출하여 신청

     

  • 국가정보통신서비스 이용대상은 어떻게 되나요?
    국가기관(행정기관, 입법기관, 사법기관) 및 지방자치단체.
    국가기관 및 지자체와 연계된 공공기관 - 국가기관 및 지자체의 필요에 의해 정보시스템간 연계된 통신회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