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EAMLINE GNS이용안내

드림라인 이용안내 및 서비스 신청 내용이 나옵니다.

SLA SYSTEMSLA 체계

드림라인은 SLA이행을 위한 SLM을 수행하고,
주기적인 보고자발적인 보상을 수행합니다

  • SLA(Service Level Agreement) :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자와 공급자간 계약
  • SLM(Service Level Management) : SLA 이행을 위해 서비스 수준을 관리하는 제반활동
SLA 수준
  1. 01국가정보통신서비스 전용의 관리체계를 마련하고, 제시된 기준의 범위 내에서 품질기준 및 보상기준을 수용합니다.
  2. 02제안서비스별 서비스 개통, 변경, 해지 등 서비스 신청처리 관련 절차 및 방법을 목표로 기준 및 보상기준과 함께 제시합니다.
  3. 03제안서비스별 장애통보, 처리 등 장애처리 관련 절차 및 방법을 제시합니다.
  4. 04제안서비스별 가용성, 손실률, 지연, 사용률 등 품질관리 관련 절차 및 방법을 제시합니다.